-
도입문의
학교,회사에서 쓰는 통신사와 관계 없나요?
어느 통신사든지 이상없이 가입,사용 됩니다.
-
도입문의
선생님, 직원 자리마다 기기와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하나요?
아니요, 저희 네트워크 전문직원이 직접 방문하여, 통신실내 1회 방문 설치로 모든 기능이 사용가능합니다.
-
이용문의
유선전화 녹음파일은 어떻게 저장되나요?
암호화 되어 1년동안 클라우드에 저장되며, 상시 다운로드 및 확인이 가능합니다.
-
이용문의
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야 하나요?
네, 선생님들께서는 안심번호와 업무시간 설정 기능 사용을 위해, ‘스쿨톡’ 어플을 다운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-
이용문의
스쿨톡 어플 안심번호로는 전화 발신만 가능한가요?
안심번호로는 통신사 관계없이 전화 발신, 수신, 메시지 발신, 수신 모두가 가능합니다.
-
이용문의
설치된 녹취 장비 A/S 는 어떻게 처리되나요“
네트워크 전문직원이 방문하여, 계약기간 내 언제든 무상 A/S를 제공합니다.
-
가입/로그인
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스쿨톡 홈페이지내 상단메뉴 서비스신청> 학교 검색 >서비스선택 으로 가입하실수 있습니다.
-
가입/로그인
스쿨톡어플은 어떻게 로그인 하나요?
학교 스쿨톡 관리자전산 내 등록된 선생님이시면, 학교 선택 및 자동 인증 후, 즉시 로그인 가능합니다.
-
가입/로그인
학교전화녹음서비스는 어떻게 로그인 하나요?
학교에 제공해드리는 웹페이지와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하여, 기록관리 및 녹취 파일을 언제든 확인 가능합니다.
-
가입/로그인
가입 시 필요서류가 있나요?
신청 페이지 작성 외에 사업자등록증 첨부 부탁드립니다.
-
청구/수납
요금납부는 어떻게 하나요?
구축형 또는 월,연납 은 선청구 방식이며, 후불 메시징일 경우는 청구서 확인 및 세금계산서 요청을 해주시면, 발행 확인 후 입금 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