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교 방문 사전예약시스템은 외부인의 학교 내 무단침입에 따른 안전사고
발생이 잇따르는 상황에 대비하여 학교 출입관리를 강화하고, 학교 내 방문자의 편의성을 향상시키고
동시에 보안 및 안전을 강화할 수 있는 학교안전시스템입니다.
방문자 예약페이지, 메시지 전송, 관리자용 예약관리 및 이력관리, 스쿨톡앱 연동 등 포털기능을 제공합니다.
지키미실 내 방문자 QR인증을 위한 테블릿을 제공하여 빠른 출입인증 및 관리 편의를 제공해드립니다.
학교 상주시간 동안 방문증을 패용하여 교직원 및 학생들의 안전을 강화합니다.
웹 또는 앱을 통해 특정 일자와
시간에 방문 예약 신청을 합니다.
예약 가능한 시간대를 미리 정하고 관리자가
그에 따라 시스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예약 시스템을 통해 필요한 정보 및 일정,
방문 목적을 입력합니다.
방문자 정보는 관리자에게 전송되며,
관리자가 승인을 결정합니다.
방문 승인이 완료되면 방문자와 학교관리자, 담당자에게
이메일, SMS 또는 푸시 알림 등이 발송됩니다.
방문 예약 시간이 가까워질 때 알림을 보내어
방문자의 유의를 끌 수 있습니다.
방문자가 학교에 도착하면 사전에 생성된 QR 코드 및
인적사항을 통해 간편하게 체크인할 수 있습니다.
보안 및 효율성을 향상시키며, 방문 기록을 관리기능을 제공합니다.
예약한 방문 일정을 변경하거나
취소하는 기능을 제공하여, 학교와 방문자 모두에게
편의를 제공합니다.
시스템을 모니터링하고 예약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
대시보드를 제공해드립니다.
실시간으로 방문자의 체크인 및 방문현황을 제공해드립니다.